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교환&반품 ] 사이즈(또는 색상)교환을 하고 싶어요.


    CJ대한통운 택배(1588-1255) 로 전화하시고 반품픽업 신청해주세요~

    타 상품으로의 교환처리도 가능하며 이 경우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은 입금 부탁드리며, 남는 차액의 경우 택배비 대체 또는 예치금 처리가능합니다

    제품 수령후 일주일 내 상품이 입고되어야 처리가능하시니 상품 수령 후 상담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하여 교환전 반드시 문의를 남겨주세요.

    ★반품택배 선불접수 시 추가금액 발생될수 있으니 착불접수 해야합니다



    ※CJ대한통운 이용 시 주의해주세요.

    반품주소로 반품택배를 보내실 때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로 보내주세요.

    내부 규정에 의해 타 택배로 이용시 반송처리됩니다.

  • [ 입금&배송 ]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서의 입금확인은 기본 전산처리가 이뤄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그리고 주문서의 입금액이 일치해야만

    전산처리가 이루어지니 이점 숙지해주시 길 바랍니다.


    CD기를 통한 입금시 입금액의 잔액입금이 어려워 금액을 초과하여 넣거나

    입금자 성함을 기재하기 어려운 경 우 주문서에 기재하신 연락처로 입금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문의 ] D/PW 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 기타문의 ]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 상품 구매후 1%적립금을 자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혜택)

    ( 회원 등급제를 적용할 경우 적립 혜택은 차등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후 공지)


    - 각종 이벤트 참여나 상품후기를 통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3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이 30000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 [ 환불&취소 ] 환불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방법이 상이합니다. 환불 방법은 계좌환불,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카드취소, 예치금 환불이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계좌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카드/핸드폰결제를 하신 후 반품 시 예치금으로 환급 받으신 금액은 재취소 처리 불가능합니다

    예치금으로 환불 받으실 때에는 이 사항을 숙지하시고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

  • [ 환불&취소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환불&취소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출고전 변경&취소 ]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색상( 사이즈, 주소지)를 바꿔주세요.


    변경을 희망하시는 제품의 정확한 판매명과 옵 션값(색상&사이즈)을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변경요청상품의 출고가 되지않은경우에 한하여만 변경이 가능하며 출고 당일 접수건은 처리가 불가하고

    발송후 일반 교환건으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출고전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며 다소간의 배송지연이 될수 있으니 착안해주세요

  • [ 출고전 변경&취소 ]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취소하 고싶어요.


    취소를 희망하시는 제품의 정확한 판매명과 옵 션값(색상&사이즈)을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계좌입금 주문서는 환불계좌를 남겨주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요청상품의 출고가 되지않은경우에 한하여만 취소접수가 가능하며

    출고 당일 접수건은 처리가 불가하고 발송후 일반 반품건으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출고전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며 다소간의 배송지연이 될수 있으니 착안해주세요.

  • [ 교환&반품 ] 교환&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


    1.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Q&A(답변 확인 필요)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 합니다.




    2. 대한통운 콜센터 (1588-1255)으로 직접 반품 신청을 하셔서 3번 ㅡ> 1번을 차례로 누르신후

    발송된 등기번호를 눌러주세요

    발송된 등기번호를 알려주지 않고 반품 접수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되오니 참고해주세요


    만약 전화접수가 어려우신 경우 가까운 대한통운으로 직접 방문하시어 반품 가능하오며

    이경우에도 신용 착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픽업 지연으로 지연된 경우를 제외하고 빠른시일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간단하게 교환/반품 사유와 처리 내용, 보내주시는 분 성함/아이디, 연락처등을 메모하셔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4. 배송비를 밀봉할 봉투에 동봉하거나 따로 입금 해주신후 착불로 보내주세요. (배송료 따로 안내)

    택배 발송시에는 되도록 우체국 택배이용을 부탁드리며, 타 택배 이용시 배송비용이 증가됩니다.

    또한 타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보내주실때에 선불요금으로 보내주셔야하며 반송받으실 택배비 2500원은 동봉해 주세요.


    5. 우체국 택배 기사님이 오시면 반품 상품을 전달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 [ 입금&배송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2~3일 늦으면 4~7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수제화등의 제작상품은 공휴일 제외 14일정도 소요되오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거래처마다 입고날짜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5. 어패럴리치에서 제품 출고후에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조회는 CJ대한통운택배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12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7.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입금&배송 ] 입금을 했는데 제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입금을 하기전 주문서의 취소접수 또는 정상접 수 처리가 되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주문서가 삭제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입금만 확인이 되어 상품준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데요, 우선 상담센터및 게시판으로 문의하시어 상황을 알리신후 주문서를 다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 [ 입금&배송 ] 부분배송 안내 문자가 왔어요. 어떤게 오는거죠?


    주문하신 상품들의 제작사가 모두 달라 2개 이 상의 주문상품중 입고시일이 다소간 벌어지게 되면 준비된 상품이 우선발송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어패럴리치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우선발송 상품의 항목은 주문내역 조회시 주문상품별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일 조회가 명확히 되지 않으실경우 상담센터나 관련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입금&배송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어패럴리치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대한통운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대한통운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6000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600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추후, 일레븐에이엠에서 조정될수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적립금 안내참고)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70-8624-491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교환&반품 ] 교환(반품)을 보냈는데 처리가 안되고 있어요.


    반송을 보내주신 제품들은 지정택배사를 경유하 여 당사로 입고됩니다.


    물품 반송후 운송장 번호를 보관해두시길 바라며 통상적으로 택배사 도착 후 1~2일 후 당사 입고 관리팀에서 확인업무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일시적으로 교환&반품 입고량이 많은 경우 다소간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교환&반품의 의로 이전에 넉넉하게 시간을 감안하신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 교환&반품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제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지 않은 경우


    ∴소재 특성상 일부 착용 사용에 대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


    오염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화장품, 향수냄새, 음식물 냄새 등)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 세탁을 하였을 경우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고객님 요청에 의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인 경우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Q&A로 문의해주세요.-

  • [ 주문&결제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입금&배송 ] 주문하신 상품의 품절안내를 받았어요.


    품절건의 경우 주문후 입고 제품의 특성상 품절 확인이 미처 늦게 이루어지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에 관하여 옵션 및 타상품으로의 변경 또는 취소나 예치금 환원처리 가능하니 원하시는 처리의사를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세요.



INSTAGRAM

@ apparel rich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